본문 바로가기

프로스퍼 및 PROS 토큰 인수 : 주요정보

 

프로스퍼 및 PROS 토큰 인수 : 주요정보등 코인투자 필수 정보 정리해 드립니다. 

이내용이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확실한 코인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목차 활용이 한방에 전부 볼수있어요.

오늘 가상화폐 투자 정보 

 

 

🤠 핵꿀 코인투자 정보 🤠

 

코인투자 위한 필수전략모음  바로보기

 

가상화폐투자 필수정보 모음 [스트롱리커멘드]

하이퍼리스크, 하이퍼리턴으로 언제나 가상화폐투자자는 조마조마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필수 덕목은 역시나 하이퍼리스크 위험을 헷지 하는것입니다. 가상화폐투자의 리스크헷지는 필요

semir.tisorry.kr

 

 

🍱  코인 추천정보 확인 🍱

 

가만히 있으면 벼락거지 테크.... 가상화폐 전망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가상화폐투자 정보 필요한 사람들

semir.tisorry.kr

 

프로스퍼 및 PROS 토큰 인수 : 주요정보 , 등

 

사실 중요한것은 코인 뉴스는  챙기시되, 실제 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할때마다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

 

애니모카브랜드, 프로스퍼 및 PROS 토큰 인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및 블록체인 개발사 애니모카브랜드가 프로스퍼(Prosper) 플랫폼과 프로스퍼가 보유한 자산(프로스퍼 토큰 PROS 등)을 인수했다고 9일(현지시간) 발표했습니다.

 

 프로스퍼는 사람들이 다양한 이벤트 결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하는 비수탁 크로스체인 예측시장 및 헷징 플랫폼입니다.

 

 애니모카브랜드는 산하 게임 및 NFT 프로덕트에 프로스퍼의 예측 서비스를 활용하는 방안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FTX 창업자, 찰리멍거·리온쿠퍼맨·하워드막스 합친 것보다 부자" 

암호화폐 미디어 더블록 편집장 프랭크 차파로(Frank Chaparro)가 FTX의 창업자인 샘 뱅크먼 프라이드(SBF)의 재산이 찰리 멍거, 리온 쿠퍼맨, 하워드 막스의 합을 넘어선다고 전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 부회장인 찰리 멍거의 재산은 약 16억 달러 이상으로 알려졌으며, 리온 쿠퍼맨(오메가 어드바이저스 CEO), 하워드 막스(가치투자 대가)는 각각 21억 달러, 25억 달러로 포브스가 2021년 선정한 세계 부자 순위 1517위, 1249위에 오른 바 있습니다.

 

 

 

 

 

코인 투자 하시는 분들  수익율도 높지만,하이퍼리스크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ADA 스테이킹 주소 수, 3개월간 35% 증가 

풀툴(Pooltool) 데이터에 따르면 에이다(ADA) 스테이킹 주소 수가 821024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3개월 동안 약 35% 증가한 수치다.

 

 스테이킹 물량 총 가치는 575.7억달러로, ADA 총 공급량의 71.4% 수준입니다.

 

 

 

 

 

프로스퍼 및 PROS 토큰 인수 : 주요정보 입니다. 상기 글이 찾으셨던분께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