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스왑 창업자 "이더리움 클라이언트 단 GETH 개발 지원해야 하나 " 등 코인투자

 

유니스왑 창업자 "이더리움 클라이언트 단 GETH 개발 지원해야 하나 " 등 코인투자등 관련 뉴스 정리해 드립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목차리스트 클릭하시면 상당히 편하답니다.

HOT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코인투자 정보 📦

 

[핵심INFO] 가상화폐투자 위한 필수핵심모음  바로보기

 

가상화폐투자 필수정보 모음 [스트롱리커멘드]

하이퍼리스크, 하이퍼리턴으로 언제나 가상화폐투자자는 조마조마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필수 덕목은 역시나 하이퍼리스크 위험을 헷지 하는것입니다. 가상화폐투자의 리스크헷지는 필요

semir.tisorry.kr

 

 

🍔 핵꿀 코인 추천정보 확인 🍔

 

요즘 글로벌 금융장세 벼락거지 테크 주의.... 지금 당장 가상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가상화폐투자 정보 필요한 사람들

semir.tisorry.kr

 

유니스왑 창업자 "이더리움 클라이언트 단 GETH 개발 지원해야 하나 " 등 코인투자 확인하기

 

 

 

유니스왑 창업자 "이더리움 클라이언트 단 GETH 개발 지원해야 하나 " 

유니스왑(UNI, 시총 11위) 창업자 헤이든 아담스(Hayden Adams)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유니스왑 거버넌스 트레저리는 90억 달러 상당의 UN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ETH는 유니스왑의 핵심 인프라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유니스왑 거버넌스가 GETH를 위해 대규모 자금을 지원해야 하나 "라는 주제의 설문조사를 업로드했습니다.

 

 GETH는 이더리움 재단이 제공하는 공식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로 Go언어로 개발되었습니다.

 

 

 

 

 

코인 뉴스는 꼼꼼히 관심 가지시고, 코인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꼭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

 

랜 노이너 "블록원 자회사 상장, EOS 홀더에 아무런 이득 없다" 

CNBC 크립토트레이더 쇼(Cryptotrader show) 호스트 랜 노이너(Ran Neuner)가 트위터를 통해 "블록원(Block.one)이 프로토콜 구축 및 지원을 위해 ICO를 통해 40억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이중 적은 금액을 지난 4년 간 제공했습니다.

 

 (향후) 이들은 신규 거래소와 펀드 유동성 마련을 위해 현금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와 90억 달러 거래를 통해 상장합니다.

 

 그렇다면 EOS 홀더들은 아무런 이득도 얻지 못한다 "라고 의문을 표했습니다.

 

 암호화폐 리서치 기업 메사리(Messari) 소속 에릭 터너(Eric Turner)도 트위터에 이와 동일한 의문을 보이며 "(상장은) 이오스에게 어떠한 가치도 없을 것"이라고 관측했습니다.

 

 앞서 블록원의 자회사 불리시(Bulish)가 SPAC인 파 픽 액쿼지션과 합병을 통해 증시 상장을 추진한다고 전했습니다.

 

 양사는 최근 시가 총액 90억 달러로, 뉴욕 증시에 상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합병은 2021년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파 픽의 주주들로부터 동의 및 규제 기관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EOS #.66%

 

 

 

사실 중요한것은 코인 뉴스는  파악하시고, 실제 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꼭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코린이들은  욕심보다는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위험성 줄이셔야 합니다.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20... 극단적 공포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과 동일한 20을 기록했습니다.

 

 극단적 공포 단계가 유지됐습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합니다.

 

 공포 탐욕 지수는 변동성(25%), 거래량(25%), SNS 언급량(15%), 설문조사(15%), 비트코인 시총 비중(10%), 구글 검색량(10%) 등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가상화폐 개인투자자들은 꼭 욕심보다는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위험성 줄이셔야 합니다.알아두셔야 할것이 코인관련 전망 소식은 꼼꼼히 관심 가지시고, 투자는 감정을 배제하고, 할때마다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

 

일론 머스크 "초당 거래속도, 비자만큼 빠를 필요 없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트위터에서 "블록 크기와 빈도(frequency)는 널리 사용 가능한 대역폭에 맞게 꾸준히 늘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네티즌이 "이상적인 초당 거래 건수는 어느 정도일까 비자 속도에 도달해야만 유용할까"라는 질문에 그는 "비자 (거래) 속도에 도달할 필요 없습니다.

 

 규제 받는 거래소가 사실상 2차 레이어 역할을 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본 트랜잭션 속도를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건 좋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전날 그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멀티 레이어 거래 시스템을 추구하나, 기본 레이어 거래 속도가 느리고 거래 비용도 높다"며 "반면 도지코인(DOGE)은 기본 레이어 거래율(transaction rate)을 최대화할 뿐만 아니라 거래소가 사실상 2차 레이어 역할을 해 거래비용을 최소화한다는 게 장점"이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DOGE !.39%

 

 

 

유니스왑 창업자 "이더리움 클라이언트 단 GETH 개발 지원해야 하나 " 등 코인투자 입니다. 부디 찾으셨던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