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더리움 네트워크, 최근 24시간 ETH 소각량 1만 개 돌파"

 

"이더리움 네트워크, 최근 24시간 ETH 소각량 1만 개 돌파", 여러가지 코인 전망 정보 정리합니다. 잘 확인 부탁드려요~ 

최신 소식들이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확실한 도움이 되겠습니다.    추가로 자세한 디테일 정보링크는 목차 클릭으로 확인바랍니다. 

 

 목차 바로가기가 편해요.

new & hot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추천 투자 전략 💭

 

[핵심] 가상화폐투자 위한 필수핵심모음  바로보기

 

가상화폐투자 필수정보 모음 [스트롱리커멘드]

하이퍼리스크, 하이퍼리턴으로 언제나 가상화폐투자자는 조마조마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필수 덕목은 역시나 하이퍼리스크 위험을 헷지 하는것입니다. 가상화폐투자의 리스크헷지는 필요

semir.tisorry.kr

 

 

😍  코인투자 정보 😍

 

요즘 글로벌장세 벼락거지 테크 주의.... 지금 당장 가상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가상화폐투자 정보 필요한 사람들

semir.tisorry.kr

 

"이더리움 네트워크, 최근 24시간 ETH 소각량 1만 개 돌파" 바로보기

 

 

 

데이터 "이더리움 네트워크, 최근 24시간 ETH 소각량 1만 개 돌파" 

이더리움(ETH, 시총 2위) 소각 관련 데이터 플랫폼 울트라사운드머니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소각한 ETH 물량이 1만 개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역대 최다 규모다.

 

 31일 12시 05분 기준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최근 24시간 10,340.58 ETH를 소각했습니다.

 

 분평균 소각량은 7.16 ETH다.

 

 코인마켓캡 기준 ETH는 현재 0.66% 오른 3,218.35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유명 벤처 투자자 빌 걸리 “비트코인보다 이더리움 투자 선호"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저명한 벤처 투자자 빌 걸리(Bill Gurley)가 최근 블룸버그와 인터뷰에서 "개인적으로 비트코인보다 이더리움 투자를 더 선호한다"면서 "이더리움이 지분증명으로 전환되면 비트코인보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분야에서 이점이 크다"며 "만약 투자를 할 생각이라면 (이더리움 투자가) 더 현명한 선택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외신 "美 재무부, 예산 조정 법안에 암호화폐 보고 규정 통합 촉구" 

외신 롤콜이 익명의 정부 소식통을 인용, 미국 재무부가 지난 24일 하원을 통과한 3.5조 달러 예산결의안의 세부적인 이행 법안이 담긴 조정 법안(reconciliation bill)에 암호화폐 보고 규정 통합을 촉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보고 규정은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가 미국 외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 보고하도록 요구합니다.

 

 역외 미국인 트레이더의 과세를 위해 다른 국가에게 정보를 요청할 경우, 마찬가지로 해당 국가들에게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암호화폐 싱크탱크 코인센터(Coin Center)는 "이번달 상원을 통과해 오는 9월 하원에서 표결 예정인 1조 달러 규모 인프라 투자법안에 담긴 브로커 조항은 수집 불가능한 범위의 정보를 요구하고 있으며, 절차상 법안의 개정 또한 불가능한 상황"이라며, "업계는 암호화폐 신고 요건에 반대하지 않는다.

 

 다만 공공 의견을 반영하지 않고 '반드시 통과돼야 하는 법안' 막판에 추가되는 것에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크립토닷컴, 슈퍼차저 AXS 상장 기념 10배 보상 프로모션 진행 

크립토닷컴이 유동성 채굴 플랫폼 슈퍼차저(Supercharger)에 액시인피티니(AXS)를 상장한다고 공지했습니다.

 

 10명의 참여자에게 10배(최대 80% APY) AXS 보상이 주어지는 '슈퍼차저 10X 부스터 NFT' 제공 프로모션도 마련됐습니다.

 

 총 100만 달러 상당을 참여자에게 지급할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는 슈퍼차저 풀에 CRO 토큰을 예치하면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한국시간 기준 9월 1일 오전 8시부터 10월 1일 오전 8시까지다.

 

 

 

 

 

"이더리움 네트워크, 최근 24시간 ETH 소각량 1만 개 돌파" 입니다. 상기 글이 여러분들에게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강추 코인투자 정보 📦

 

코인 투자전문가들의 공통된 조언내용 최고 투자방법 모음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레이 달리오, 일론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크게 성공한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어떤 의견인지, 어떤 조언들을 피력

semir.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