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가 상승… 브렌트유 1.42% ↑ 모음

 

유가 상승… 브렌트유 1.42% ↑ 모음등 코인투자 필수 정보 정리해 드립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확실한 코인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더자세한 코인투자 정보는 화면 스크롤이나 목차로 편하게 참고 바랍니다. 

 

아래내용 보실 때, 목차 활용이 원하는 내용으로 바로갈수 있어요~

new & hot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코인투자 정보 🍱

 

코인투자에 가장 기본이 되는 투자 할때 반드시 참고해야 하는 사이트 모음  바로보기

 

가상화폐투자 필수정보 모음 [스트롱리커멘드]

하이퍼리스크, 하이퍼리턴으로 언제나 가상화폐투자자는 조마조마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필수 덕목은 역시나 하이퍼리스크 위험을 헷지 하는것입니다. 가상화폐투자의 리스크헷지는 필요

semir.tisorry.kr

 

 

유가 상승… 브렌트유 1.42% ↑ 모음 바로보기

 

 

 

국제 유가 상승… 브렌트유 1.42% ↑ 

 

 

 

 

 

 

前 미 SEC 위원장 "암호화폐, 미래에도 사라지지 않는다" 

유투데이에 따르면 제이 클레이튼(Jay Clayton) 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위원장이 암호화폐 산업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23일(현지시간) 제이 클레이튼은 미국 경제 매체 CNBC 모닝쇼 스쿼크박스(Squawk Box)에 출연, "암호화폐 기술이 계속 존재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미디어는 "재임 기간동안 암호화폐에 대해 적대감을 보였던 제이 클레이튼이 지금은 긍정적인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그는 BTC 기반 ETF 출시를 승인하지 않고, 리플에 소송을 제기한 인물"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현재 제이 클레이튼은 BTC와 ETH에 집중 투자하는 기관 중심 투자회사 원 리버(One River) 및 암호화폐 커스터디 기업 파이어블록스(Fireblocks)의 자문 위원을 맡고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CeFi-DeFi 레이어2 브릿지 출시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트파이넥스(Bitfinex)가 중앙화 거래소와 탈중앙화 거래소 간의 ERC-20 토큰의 트랜잭션을 연결하는 레이어2 브릿지를 출시했습니다.

 

 미디어에 따르면, 해당 기능은 비트파이넥스 중앙화 거래소와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 및 산하 탈중앙화 금융(DeFi) 플랫폼 디버시파이(DeversiFi)를 연결합니다.

 

 해당 브릿지를 통해 유저는 CeFi의 유동적이고 편리한 기능으로 DeFi에 투자할 수 있게 된다는 설명입니다.

 

 

 

 

 

 

유가 상승… 브렌트유 1.42% ↑ 모음 입니다.   찾으셨던분께 조금씩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강추 추천 투자 전략 🍅

 

가상화폐 전문가들 투자법 모음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레이 달리오, 일론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크게 성공한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어떤 의견인지, 어떤 조언들을 피력

semir.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