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O "부자 트윗 보고 투자한다고 부자가 되진 않는다" - 정보

 

CEO "부자 트윗 보고 투자한다고 부자가 되진 않는다" - 정보등 필요한 정보 정리 하였습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투자 하시는분들에게 유용한 투자정보이길 바랍니다.  더자세한 코인투자 정보는 아래로 스크롤 내려 확인바랍니다. 

 

이 내용 보실때 목차 리스트 클릭하시면 아주아주 편리 하답니다.

오늘 전망 뉴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추천 투자 전략 🍱

 

코인투자 성공하는 기본전략 3단계 꼭 참고하세요.  바로보기

 

코인 투자 가장기본이되는 방법 성공하는 분석 STEP 1

코인 투자 가장기본이되는 방법 성공하는 분석 STEP 1 입니다. 투자하시는 분 꼭 참고하시라고 정리 해드립니다. 코인투자 STEP 1,2,3 수익률 상승에 좋은 참고가 될겁니다. 코인투자 공식 STEP 2 에는

semir.tisorry.kr

 

 

🍔  가상화폐 추천정보 🍔

 

하이퍼리스크 :: 비트코인 알트코인 투자의 부정적 시각도 꼭보세요.  바로보기

 

비트코인 또는 알트코인 매매 리스크 위험성 부정적 시각

비트코인 또는 알트코인 매매 리스크 위험성 부정적 시각 입니다. 비트코인 매매의 위험성에 대한 정보 필요하신 분께 드립니다. 필요하신 독자분들께, 유용하시길 바랍니다. 더자세한 정보는

semir.tisorry.kr

 

CEO "부자 트윗 보고 투자한다고 부자가 되진 않는다" - 정보 바로보기

 

__

 

코린이들은  수익율도 높지만,하이퍼리스크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바이낸스 CEO "부자 트윗 보고 투자한다고 부자가 되진 않는다" 

자오창펑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가 "부자들의 트윗을 보고 투자하는 트레이더가 그들처럼 부자가 될 수는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그는 "대다수의 부자들은 다른 부자들을 따라해서 지금의 부를 일궈낸 것이 아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코인 뉴스는  챙기시되, 코인 매수는 감정을 배제하고, 한번하더라도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암호화폐투자자는  리스크 감수하셔야 최후의 웃는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실시간 암호화폐 자금 흐름 

-최근 18시간 자금 순유입 TOP 3

1위. ETH(!.05억 달러)

2위. BNB(&257.59만 달러)

3위. DOGE($376만 달러)

-최근 18시간 자금 순유출 TOP 3

1위. SUN(-2.46억 달러)

2위. DOT(-5574.77만 달러)

3위. FIL(-2035.48만달러)

 

ETH #.02%

BNB -1.34%

DOGE -1.85%

 

 

 

 

 

 

디파인, 크립토 브리핑 커넥트 행사서 NFT 경매 진행 

NFT 소셜 플랫폼 디파인이 5일 진행되는 크립토 브리핑 커넥트(Crypto Briefing Connect) 행사에서 NFT 경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매는 실제 예술품과 연동된 NFT가 판매되며 최종 낙찰자는 6월 중으로 개최되는 메이웨더 대 로건 폴의 복싱 경기 티켓도 함께 받게 됩니다.

 

 디파인은 NFT 낙찰 금액을 전액 자선단체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한편 디파인은 지난달 19일부터 3일 간 개최된 ‘'제3회 월드디지털 에셋 서밋 2021(World Digital Assets Summit 2021)'의 자선 경매에서 총 21만 9천 달러의 NFT 판매를 달성한바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 "비탈릭에 전적으로 동의" 

MIT 인공지능 분야 연구원이자 팟캐스트 채널 운영자 렉스 프리드먼(Lex Fridman)이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창시자와 이더리움, 비트코인, 도지코인, 일론 머스크, 시바이누 코인, 카르다노, 체인링크, 폴리곤 등에 대해서 얘기를 나눴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일론 머스크가 "비탈릭에게 전적으로 동의한다"는 답글을 달았습니다.

 

 

렉스 프리드먼 팟캐스트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가격 조작 불가능 트윗에 검지 손가락 이모지 답글 

트위터 유저 미스터웨일이 "비트코이너들은 비트코인 가격을 조작하는 것은 말 그대로 불가능하다고 주장합니다.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 가격을 조작하고 있다며 떼로 울부짖는 것은 최고의 위선"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일론 머스크는 방금 전 검지를 치켜든 손가락 이모지를 답글로 달았습니다.

 

 전날 일론 머스크는 비트코인과 깨진 하트 이모지를 트위터에 올렸고, 그 직후 비트코인 가격이 출렁인 바 있습니다.

 

 

 

 

 

 

 

 

__

 

CEO "부자 트윗 보고 투자한다고 부자가 되진 않는다" - 정보 입니다.   찾으셨던분께 도움되는 내용이 되셨길 빕니다.

 

😍  추천 투자 전략 😍

 

[코인매매 필독서] 가상화폐 투자 글로벌 최고 전문가들의 조언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필요하신 분께 참고하시라고 모두 정리해 드립니다. 코인 투자 하신분들께 좋은 참고가 될겁니다. 디테일 정보는 아래로 스크롤 내려서 바로 보시기 바랍니

semir.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