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정보] 거래소 ETH 온체인 자금흐름 현황 등 뉴스

 

[가상화폐정보] 거래소 ETH 온체인 자금흐름 현황 등 뉴스등 코인투자 필수 정보 정리하고 있습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코인투자자에게 확실한 코인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더자세한 내용 보시려면 아래로 참고 바랍니다. 

 

 목차 리스트 클릭하시면 전체내용 보기가 편리합니다.

최신 핫 코인뉴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유용한 투자정보이길 바랍니다.  디테일 내용 보시려면 스크롤다운으로 바로 보시면 됩니다. 

 

😍 개꿀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코린이 지금 암호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개념 확실히 잡으실분들 한번 참고 하시고요.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암호화폐 투자가 필요한 이유 참

semir.tisorry.kr

 

 

🍩 핵심 추천 투자 전략 🍩

 

하이퍼리스크 :: 비트코인 알트코인 투자의 부정적 시각도 꼭보세요.  바로보기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오늘은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 대안적 화폐가 필요한 이유는 많습니다. 부정적 시각도 많지만,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은 어떠한 부분이 있는지, 필요하신 분께 참고하시라고

semir.tisorry.kr

 

[가상화폐정보] 거래소 ETH 온체인 자금흐름 현황 등 뉴스 확인하기

 

__

 

하나, 중요한 사실은 가상화폐 시장 전망 뉴스는 확실히 챙겨 보시되 실제 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할때마다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암호화폐투자자는 사실 리스크 감수하셔야 합니다.

 

주요 거래소 ETH 온체인 자금흐름 현황 

크립토 공시 플랫폼 쟁글(Xangle)에 따르면, 7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온체인상 주요 거래소 순자금흐름은 #,385 ETH, 거래대금은 $9,182,712 규모다.

 

 

- 유입: 55,312 ETH (%.8%, 24H)

- 유출: 51,928 ETH (-40.4%, 24H)

- 전체유출입: 107,240 ETH (-23.1%, 24H)

ETH #.3%

 

 

 

 

코린이들은  욕심보다는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위험성 줄이셔야 합니다.가상화폐 시장 전망 뉴스는 제대로 찾아 보시고, 투자는 신중하게 숙고하시고, 꼭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

 

국제 유가 상승... WTI 70달러 돌파 

 

 

 

 

 

코인 뉴스는  관심 가지시고, 코인 매수는 감정을 배제하고, 항상 냉철하게 하셔야 합니다.코인매매 관심있는 분들 진짜로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해야 안전한 투자 가능하십니다.

 

인도 최대 소프트웨어 인포시스 회장 "암호화폐는 자산"... 수용 촉구 

인도 최대 소프트웨어 상장기업인 인포시스 회장 난단 나일카니(Nandan Nilekani)가 파이낸셜타임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암호화폐의 자산 채택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는 상품처럼 사고 팔 수 있는 자산으로 채택돼야 한다"며 "투자자는 자신의 자산을 금이나 부동산에 투자하듯 암호화폐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암호화폐를 가치저장 수단으로 여긴다.

 

 다만, 트랜잭션 적인 의미에서는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인도 중앙은행은 시중은행에 암호화폐 거래 관련 계좌 서비스 제공을 금지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법원의 판결에 따라 "금지 조치는 아니다"라고 한발 물러섰다.

 

 

 

 

 

 

 

 

크림파이낸스, 방코르 화이트리스트에 추가 

디파이 담보 대출 플랫폼 크림파이낸스가 방코르(BancorDAO)의 화이트리스트에 추가됐습니다.

 

 방코르 플랫폼 내에서 CREAM LP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앞서 지난 1일 방코르 커뮤니티는 화이트리스트에 크림파이낸스를 추가, 20만 BNT를 공동 투자하는 거버넌스 제안을 발의한 바 있습니다.

 

 

 

 

 

 

 

 

커뮤니티 거버넌스 프로젝트 Whale Fall, 10개 제휴 커뮤니티 모집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거버넌스 프로젝트 Whale Fall이 7일 낮 12시부터 약 48시간동안 제휴 커뮤니티 10곳을 공식 이메일을 통해 모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Whale Fall은 제휴 '고래 커뮤니티'에 로드맵 상 각 커뮤니티에 할당된 2.5조 WHALE을 락업 및 스테이킹하며, 전체 유통량에서 WHALE이 유통될 때마다 유통 물량의 5%를 WHALE 토큰 보유 비율에 따라 에어드랍합니다.

 

 또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Whale Fall Carnival Consensus Summit'에 커뮤니티 대표에게 컨센서스 의석 1 개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__

 

[가상화폐정보] 거래소 ETH 온체인 자금흐름 현황 등 뉴스 관련입니다.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래요.

 

📦  코인 추천정보 확인 📦

 

최고의 코인투자 전문가들의 공통된 조언내용 최고의 비법은 어려운게 아니다.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레이 달리오, 일론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크게 성공한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어떤 의견인지, 어떤 조언들을 피력

semir.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