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정보] 규제 적격 디지털 자산 거래소, 첫 증권형 토큰 거래 마쳐 등 뉴스 관련내용

 

[가상화폐정보] 규제 적격 디지털 자산 거래소, 첫 증권형 토큰 거래 마쳐 등 뉴스 관련내용등 필요한 정보 정리해 드립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코인투자자에게 좋은 투자정보가 될겁니다.    

 

 목차 리스트 클릭하시면 전체내용 보기가 편리합니다.

오늘 가상화폐 투자 정보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투자정보가 될겁니다.    

 

👧  추천 투자 전략 👧

 

코린이 지금 암호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개념 확실히 잡으실분들 한번 참고 하시고요.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암호화폐 투자가 필요한 이유 참

semir.tisorry.kr

 

 

🤠  코인 추천정보 확인 🤠

 

하이퍼리스크 :: 비트코인 알트코인 투자의 부정적 시각도 꼭보세요.  바로보기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오늘은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 대안적 화폐가 필요한 이유는 많습니다. 부정적 시각도 많지만,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은 어떠한 부분이 있는지, 필요하신 분께 참고하시라고

semir.tisorry.kr

 

[가상화폐정보] 규제 적격 디지털 자산 거래소, 첫 증권형 토큰 거래 마쳐 등 뉴스 관련내용 , 등

 

__

 

 

 

홍콩 규제 적격 디지털 자산 거래소, 첫 증권형 토큰 거래 마쳐 

중국 블록체인 미디어 우토크에 따르면 홍콩 규제 적격 디지털 자산 거래소가 첫 증권형 토큰 거래를 마쳤다.

 

 홍콩 디지털 자산 거래소 OSL은 최근 BCAP 토큰(증권형 토큰) 거래를 완료했습니다.

 

 BCAP 토큰은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디지털 토큰으로, 블록체인 캐피털 토큰허브(Blockchain Capital TokenHub Ptd. Ltd)가 2017년에 처음 발행했습니다.

 

 

 

 

 

 

 

 

더블록 편집장 "비트코인 관련 트윗 수 급감" 

암호화폐 미디어 더블록 편집장 프랭크 차파로(Frank Chaparro)가 트위터를 통해 마이애미 비트코인 컨퍼런스가 최근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관련 트윗 수가 급감했다고 전했습니다.

 

 

 

 

 

 

 

 

루프링 스마트 월렛 2.0, 아비트럼 메인넷 배치 

체인뉴스에 따르면 루프링(Loopring) 스마트 월렛 2.0이 이더리움 확장 네트워크 아비트럼(Arbitrum) 메인넷에 배치 완료됐습니다.

 

 이전 버전 대비 월렛 생성 비용이 10배 저렴해졌습니다.

 

 

 

 

 

 

 

 

지난 1시간 모든 거래소 밖으로 3,544억원 BTC 출금 

암호화폐 마켓 데이터 분석 업체 크립토퀀트에 따르면, 지난 1시간 8,438 BTC (3,544억원)가 모든 거래소 밖으로 출금됐습니다.

 

 커스터디나 OTC를 지원하지 않는 거래소의 경우 대량 입금은 신규 지갑 이사일 확률이 있습니다.

 

 거래소별 입금 규모는 다음과 같다.

 

 

1. Bitfinex 7,507 BTC (88%)

2. Kraken 612 BTC (7%)

 

3. Binance 221 BTC (2%)

BTC -0.15%

 

 

 

 

코인 뉴스는  관심 가지시고, 투자는 감정을 배제하고, 꼭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코린이들은  리스크 감수하셔야 안전한 투자 가능하십니다.

 

바이비트 "에이브·컴파운드, 디파이 대출 시장 선도"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가 데일리 인사이트를 통해 에이브(Aave)와 컴파운드(Compound)는 채 24개월도 안 되어 예치 총액(TVL)이 1억 달러에서 15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하며 디파이 대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에이브는 최근 대출 총액에서 컴파운드를 넘어섰으며, 현재 예금과 미상환 대출금 모두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LEND 0%

 

 

 

 

 

 

__

 

[가상화폐정보] 규제 적격 디지털 자산 거래소, 첫 증권형 토큰 거래 마쳐 등 뉴스 관련내용 입니다.   찾으셨던분께 조금씩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