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정보] 상원, 279조원 규모 신기술 분야 지원 법안 통과 등 뉴스

 

[가상화폐정보] 상원, 279조원 규모 신기술 분야 지원 법안 통과 등 뉴스등 코인투자 필수 정보 정리해 드립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확실한 코인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목차 리스트 클릭하시면 한방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핵심 코인투자 뉴스 

 

최신 소식들이 코인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핵꿀 가상화폐 추천정보 🍴

 

코린이 지금 암호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개념 확실히 잡으실분들 한번 참고 하시고요.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암호화폐 투자가 필요한 이유 참

semir.tisorry.kr

 

 

🍔 꿀 가상화폐 추천정보 🍔

 

하이퍼리스크 :: 비트코인 알트코인 투자의 부정적 시각도 꼭보세요.  바로보기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오늘은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 대안적 화폐가 필요한 이유는 많습니다. 부정적 시각도 많지만,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은 어떠한 부분이 있는지, 필요하신 분께 참고하시라고

semir.tisorry.kr

 

[가상화폐정보] 상원, 279조원 규모 신기술 분야 지원 법안 통과 등 뉴스 확인하기

 

__

 

코인 뉴스는  파악하시고, 코인매매는 충동에 의지하지 말고, 꼭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가상화폐 개인투자자들은  수익율도 높지만,하이퍼리스크도 주의하셔야 최후의 웃는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미 상원, 279조원 규모 신기술 분야 지원 법안 통과 

9일 뉴시스에 따르면 미국 상원이 중국과의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2500억달러(약 279조원) 규모의 신기술 지원 법안 '미국의 혁신과 경쟁법(the US Innovation and Competition Act)'을 통과시켰다.

 

 해당 법안에는 미국 내 기업들의 기술과 연구를 강화하기 위해 약 1900억달러를 투입하고, 특히 반도체와 통신 장비에 대한 생산과 연구를 증가시키기 위해 약 540억달러를 별도로 승인한다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해당 법안은 하원의 의결을 거쳐 백악관으로 송부될 예정입니다.

 

 하원에선 법안을 언제, 어떻게 논의할 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코인매매 관심있는 분들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해야 안전한 투자 가능하십니다.그리고, 가상화폐 시장 전망 뉴스는 꼼꼼히 챙기시되, 투자는 감정을 배제하고, 언제나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

 

익스피디아 모회사 IAC, 인큐베이터 플랫폼 암호화폐 방향으로 전환 검토 

블룸버그에 따르면 나스닥 상장 미디어, 인터넷 기업 IAC/인터랙티브코퍼레이션의 CEO 조이 레빈(Joey Levin)이 화요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딜즈 가상 서밋에서 IAC 인큐베이터 플랫폼 뉴코(Newco)의 방향을 암호화폐 쪽으로 강하게 트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레빈은 "수십년 또는 수세기 동안 존재해온 관행들이 블록체인을 통해 이뤄지면 더 효율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 기업 인수 계획에 대해서는 "확실히 검토 중이지만, 시장 전반의 높은 밸류에이션으로 인해 가능성은 낮다"며 리스크와 가격 균형이 맞는 적절한 인수 대상을 찾기란 매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IAC는 100개국에 걸쳐 미디어, 인터넷 브랜드를 보유한 지주회사다.

 

 익스피디아, 틴더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인관련 전망 소식은  관심 가지시고, 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언제나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코인 투자 하시는 분들 사실 욕심보다는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위험성 줄이셔야 본인 자산을 제대로 지킬수 있어요.

 

中 클라우드마이닝 플랫폼, BTC 해시레이트 관련 서비스 중단 

중국 정부가 내놓은 규제강화 정책에 따라 클라우드마이닝 플랫폼 알알마인(RRMine)이 지난 5월 22일 부로 BTC 해시레이트 판매를 중단했다고 공지했습니다.

 

 8일부터는 BTC 해시레이트 관련 모든 서비스가 중단됐습니다.

 

 알알마인은 탈중앙화 원스톱 해시레이트 서비스 플랫폼으로 향후 적법한 법에 따라 IPFS 등 해시레이트 서비스를 제공, 해시레이트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BTC ).25%

 

FIL -4.19%

 

 

 

 

 

 

만타 네트워크, 엠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만타(MANTA) 네트워크가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앰버서더가 되면 만타 네트워크의 소식을 홍보하고 콘텐츠 제작, 각종 이벤트 관리 등 업무를 하게 됩니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앰버서더는 다른 사용자보다 먼저 만타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토큰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4만 달러 반납 후, 고래 주소 20억 달러 이상 BTC 축적

 

크립토글로브에 따르면 지난 달 비트코인이 4만 달러를 반납한 후 고래 주소들은 20억 달러 이상 비트코인을 축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트코인 고래들은 그들의 지갑에 약 5만 BTC를 추가했습니다.

 

 샌티멘트에 따르면 100~1만 BTC를 보유한 고래 주소는 비트코인이 37000달러일 때부터 시작해 39000달러를 회복할 때까지도 보유량을 늘렸다.

 

 반면 10 BTC 이하를 보유한 주소의 총 보유량은 265만 BTC로, 최근 6개월래 최저치를 나타내며 고래 주소와는 반대의 행보를 보였습니다.

 

 

BTC ).25%

 

 

 

 

 

 

__

 

[가상화폐정보] 상원, 279조원 규모 신기술 분야 지원 법안 통과 등 뉴스 입니다.   찾으셨던분께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