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정보] 갤럭시 비트코인 ETF, 220.8 BTC 추가 매입 등 뉴스 관련내용

 

[가상화폐정보] 갤럭시 비트코인 ETF, 220.8 BTC 추가 매입 등 뉴스 관련내용등 필요한 정보 정리합니다. 잘 확인 부탁드려요~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좀더 자세한 디테일 정보링크는 화면 스크롤이나 목차로 편하게 보시면 됩니다. 

 

글 보실때 목차를 활용하시면 아주아주 편리 하답니다.

최신 핫 가상화폐 투자 정보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테일 또는 더욱 확실한 핵심 전망 보시려면 아래로 보시기 바랍니다. 

 

🍱  코인투자 정보 🍱

 

코린이 지금 암호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개념 확실히 잡으실분들 한번 참고 하시고요.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암호화폐 투자가 필요한 이유 참

semir.tisorry.kr

 

 

🍔  가상화폐 투자 정보 🍔

 

하이퍼리스크 :: 비트코인 알트코인 투자의 부정적 시각도 꼭보세요.  바로보기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오늘은  BTC 알트코인 암호화폐 투자 긍정적 시각 , 대안적 화폐가 필요한 이유는 많습니다. 부정적 시각도 많지만,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은 어떠한 부분이 있는지, 필요하신 분께 참고하시라고

semir.tisorry.kr

 

[가상화폐정보] 갤럭시 비트코인 ETF, 220.8 BTC 추가 매입 등 뉴스 관련내용 , 시장 전망

 

__

 

 

 

CI 갤럭시 비트코인 ETF, 220.8 BTC 추가 매입 

OK링크에 따르면, 9일 21시 경 CI글로벌애셋매니지먼트와 갤럭시디지털이 공동 운용하는 CI 갤럭시 비트코인 ETF(CI Galaxy Bitcoin ETF)가 220.79 BTC를 추가 매입했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6.35% 오른 35,187.94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코인매매 관심있는 분들  수익율도 높지만,하이퍼리스크도 주의하셔야 최후의 웃는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더리움 트랜잭션 수수료, 고점 대비 최대 95% 감소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트랜잭션 수수료가 최근 2개월간 고점 대비 93~95%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와 관련 미디어는 "지난 4월 24일 기준 BTC 네트워크의 평균 트랜잭션 수수료는 62.77 달러를 기록하며 신고점을 경신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6월 6일 기준 비트코인 트랜잭션 수수료는 4.38 달러까지 떨어져 감소폭은 93%에 달했습니다.

 

 이더리움의 경우 5월 12일 평균 트랜잭션 수수료가 69.92 달러를 기록하며 신고점을 기록했지만 6월 6일 기준 3.44 달러까지 하락하며 약 95%의 감소폭을 나타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명 트레이더 "이번 조정장서 BTC·ETH·SOL·MATIC 매집 중"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겸 트레이더 조쉬 레이저(Josh Rager)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 조정장에서 BTC, ETH, SOL, MATIC 등 4개 종목들 매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이더리움의 경우 2,500 달러선에 위치한 주요 저항선 돌파가 관건입니다.

 

 해당 저항선이 뚫린다면 ETH 가격도 반등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BTC의 경우 장기적인 관점에서 더 높은 곳으로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저점이 와도 매수할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BTC, 5분간 1.1% 상승, 현재 35,350.9 달러 

BTC가 지난 5분 간 1.1% 올랐다.

 

 BTC는 현재 OKEX에서 $35,350.9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BTC !5.13%

 

 

 

 

 

 

BTC 상승폭 확대, 35,000 달러선 일시 회복 

 

 

 

 

 

 

 

__

 

[가상화폐정보] 갤럭시 비트코인 ETF, 220.8 BTC 추가 매입 등 뉴스 관련내용 입니다.   모두에게 조금씩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빕니다.

 

👍 핵꿀 코인 추천정보 확인 👍

 

최고의 코인투자 전문가들의 공통된 조언내용 최고의 비법은 어려운게 아니다.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레이 달리오, 일론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크게 성공한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어떤 의견인지, 어떤 조언들을 피력

semir.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