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통령, IMF 만나 비트코인 법정화폐 논의 예정

 

대통령, IMF 만나 비트코인 법정화폐 논의 예정, 여러가지 코인 전망 정보 작성합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유용한 투자정보이길 바랍니다.    

 

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서 목차 리스트 클릭하시면 한꺼번에 편리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최신 핫 코인투자 뉴스 

 

최신 소식들이 코인투자 관심있는 분들 확실한 코인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 개꿀 추천 투자 전략 👧

 

코린이 지금 암호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개념 확실히 잡으실분들 한번 참고 하시고요.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암호화폐 투자가 필요한 이유 참

semir.tisorry.kr

 

 

대통령, IMF 만나 비트코인 법정화폐 논의 예정 확인하기

 

__

 

 

 

엘살바도르 대통령, IMF 만나 비트코인 법정화폐 논의 예정 

9일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나입 부켈레 엘살바도르 대통령이 목요일(현지시간) 국제통화기금(IMF)과 만나 비트코인 법정통화 전환 계획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앞서 9일 엘살바도르 의회가 비트코인을 법정통화로 인정하는 법안을 세계 최초로 통과시킨 것과 관련, 향후 금융 시스템의 변화에 대해 양측 간 논의가 본격적으로 이뤄질 전망입니다.

 

 일각에선 엘살바도르의 이번 결정으로 IMF가 고민에 빠졌다는 분석이 제기됐습니다.

 

 시오반 모르든 애머스트 피어포인트 증권 중남미팀장은 로이터통신과 인터뷰에서 "당초 IMF는 엘살바도르에 10억 달러 규모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었다"라며 "하지만 엘살바도르의 이번 행보로 인해 비트코인을 인정하지 않는 IMF와의 논의가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관측했습니다.

 

 

 

 

 

 

 

 

캐나다 총리 동생 "DOGE 관련 프로젝트 시작"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캐나다 총리 쥐스탱 트뤼도의 동생인 카일 캠퍼(Kyle Kemper)가 지난 주말 열린 비트코인 2021 컨퍼런스에서 도지코인(DOGE, 시총 6위) 관련 프로젝트 'Million Doge Disco'를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증강현실 어드벤처 게임 포켓몬 GO와 1990년대 유행한 다마고치 그리고 NFT를 결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일 캠퍼는 "DOGE는 암호화폐 입문용입니다.

 

 아이들도 DOGE를 통해 암호화폐 투자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DOGE ^.28%

 

 

 

 

 

 

GENS, DODO IDO 화이트리스트 등록 오픈 

이퀼리브리엄(EQ) 산하 쿠사마 기반 디파이 파라체인 겐시로(GENS)가 한국시간으로 6월 16일 21시부터 6월 17일 21시까지 DODO에서 진행 예정인 IDO 화이트리스트 등록을 오픈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시간 6월 8일 21시~6월 14일 21시까지 화이트리스트 접수를 받는다.

 

 화이트리스트 주소 수는 450개, 개별 하드캡은 1000 달러다.

 

 이번 IDO 최대 판매량은 1200만 GENS다.

 

 

 

 

 

 

사실 중요한것은 가상화폐 시장 전망 뉴스는 확실히 파악하시고, 투자는 감정을 배제하고, 언제나 냉철하게 하셔야 합니다.코인 투자 하시는 분들  리스크 감수하셔야 합니다.

 

플라이빗, 쟁글 ‘신용도평가 보고서’ 활용.. 상장 프로젝트 검증 강화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가 가상자산 상장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쟁글 신용도 평가 서비스(XCR)를 적극 활용해 가상자산에 대한 상장 심사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플라이빗은 쟁글 신용도 평가 보고서(XCR)를 기반으로 신규 상장 예정인 프로젝트에 대한 상장 적격 진단 보고서를 제공받는 동시에 일정 등급 이상, 고평가를 받은 프로젝트에 한해 철저한 내부 상장 검증 심사를 거쳐 프로젝트 검증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또한 투자자 보호 및 가상자산 상장 투명성 제고를 위해 자체적으로 가상자산에 대한 상장 검토보고서를 필수적으로 등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내부 심사 요건에 부합하지 않는 프로젝트에 대해 투자유의 종목으로 지정하고 거래지원 종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쟁글(Xangle)의 신용도 평가 보고서는 가격변동과 상관없이 회사 및 팀 역량, IR 및 공시활동, 재무 건전성, 경영 성과 등 주요 6개 항목 전반에 대한 펀더멘털을 입증하는 서비스다.

 

 

 

 

 

 

 

 

금융위, 10일 암호화폐 거래소와 두 번째 만남 

이데일리에 따르면 금융당국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자 20여 곳과 일주일 만에 두 번째 회동을 합니다.

 

 10일 금융당국과 업계에 따르면 금융위원회 산하 금융정보분석원(FIU)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에서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오늘 거래소들과 미팅을 하는 것은 맞다”면서도 “간담회보다 미팅의 성격에 가깝다”라고 말했습니다.

 

 안건 등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FIU가 최근 금융감독원과 한국거래소, 예탁결제원, 코스콤 등과 첫 회의를 갖고 암호화폐 관리와 감독과 관련한 방향성을 논의한 만큼, 이에 대한 내용을 거래소 등과도 협의하고 전달할 가능성이 크다는 관측도 나옵니다.

 

 앞서 지난 3일 FIU는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관련 사업자와 비공개 간담회를 연 바 있습니다.

 

 당시 거래소들은 금융당국을 향해 은행에 암호화폐 거래소와의 실명인증 계좌 제휴를 독려해달라고 요청했지만 금융위는 난색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통령, IMF 만나 비트코인 법정화폐 논의 예정 이였습니다.   필요한분께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빕니다.

 

📦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최고의 코인투자 전문가들의 공통된 조언내용 최고의 비법은 어려운게 아니다.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레이 달리오, 일론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크게 성공한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어떤 의견인지, 어떤 조언들을 피력

semir.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