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정보] 증시 3대 지수 상승 출발 등 뉴스

 

[가상화폐정보] 증시 3대 지수 상승 출발 등 뉴스등 코인투자 필수 정보 작성합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유용한 투자정보이길 바랍니다.    

 

 목차 리스트 클릭하시면 한방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핵심 가상화폐 투자 정보 

 

정보가 자산입니다. 필요한분들께 확실한 코인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 꿀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코린이 지금 암호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개념 확실히 잡으실분들 한번 참고 하시고요.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암호화폐 투자가 필요한 이유 참

semir.tisorry.kr

 

 

[가상화폐정보] 증시 3대 지수 상승 출발 등 뉴스 [코인뉴스모음]

 

__

 

코인 전망 뉴스는 꼼꼼히 관심 가지시고, 코인매매는 멘탈 다잡으시고, 항상 계획적으로 하셔야 합니다.코린이들은 진짜로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해야 장투 가능합니다. 칩이 다 떨어지면 테이블에서 떠나야하니까요.

 

미 증시 3대 지수 상승 출발 

 

 

 

 

 

사실 중요한것은 코인 뉴스는 제대로 찾아 보시고, 실제 매매는 충동에 의지하지 말고, 항상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

 

대퍼랩스, 신규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FUSD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플로우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업체 대퍼랩스(Dapper Labs)가 최근 금융 인프라 제공 업체 프라임트러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FUSD를 출시합니다.

 

 FUSD는 미국 달러화 가치와 1:1로 연동되는 스테이블코인으로, 서클의 USDC, 제미니의 GUSD와 유사합니다.

 

 

 

 

 

 

코인 투자 하시는 분들 진짜로 리스크 감수하셔야 합니다.알아두셔야 할것이 코인 뉴스는  관심 가지시고, 코인 매수는 감정을 배제하고, 꼭 냉정한 이성으로 매매하세요.

 

이더리움 프라이버시 보호 솔루션 아즈텍, 코드 오픈소스 발표 

이더리움 프라이버시 보호 솔루션 아즈텍(Aztec)이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모든 개발 코드를 오픈소스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더리움 메인넷에 배치되는 아즈텍의 모든 코드와 연결되는 소프트웨어와 코드는 대외적으로 공개됩니다.

 

 

 

 

 

 

 

 

팬케이크스왑, wBNB/DAFI풀 출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 암호화폐 거래 프로토콜 팬케이크스왑이 wBNB/DAFI 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ERC20 기반 DAFI를 스왑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DAFI는 현재 1.90% 내린 0.03854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사실 중요한것은 가상화폐 시장 뉴스들은  챙기시되, 코인 매수는 감정을 배제하고, 항상 냉철하게 하셔야 합니다.코린이들은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해야 안전한 투자 가능하십니다.

 

FIRO, 수신자 주소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 출시 

익명성 강화 암호화폐 프로젝트 피로(FIRO, 시총 341위)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피로 메인넷에 수신자 주소 프라이버시 보호(RAP) 기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피로 코어 사용자는 RAP 주소를 공개하더라도 실제 결제 건수나 거래 건수는 익명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FIRO는 현재 0.54% 오른 7.19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__

 

[가상화폐정보] 증시 3대 지수 상승 출발 등 뉴스 관련 정리 입니다.   찾으셨던분께 도움되는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핵꿀 가상화폐 투자 정보 🤠

 

최고의 코인투자 전문가들의 공통된 조언내용 최고의 비법은 어려운게 아니다.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레이 달리오, 일론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크게 성공한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어떤 의견인지, 어떤 조언들을 피력

semir.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