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뉴스] "이더리움 가스비, 6개월래 최저치 기록", 관련

 

[가상화폐 뉴스] "이더리움 가스비, 6개월래 최저치 기록", 관련및 최신 소식 정리해 드립니다. 

정보가 자산입니다. 코인투자자에게 확실한 도움이 되겠습니다.    더자세한 디테일 정보링크는 아래로 참고 바랍니다. 

 

시간 절약을 위해서 목차 리스트 클릭하시면 한꺼번에 편리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오늘 코인투자 뉴스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유용한 투자정보이길 바랍니다.    

 

👍  코인투자 정보 👍

 

당장 암호화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개념 확실히 잡으실분들 참고 하시고요.  바로보기

 

지금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암호화폐 투자 해야하는 이유 장기적 미래 관점에서 더 안전한 자산, 대안화폐는 어떤것일까요 ? 주식과 부동산 버블 그리고, 인플레이션 우려의 시대 입니다. 가상화폐투자 정보 필요한 사람들

semir.tisorry.kr

 

 

[가상화폐 뉴스] "이더리움 가스비, 6개월래 최저치 기록", 관련 바로보기

 

 

 

바이비트 "이더리움 가스비, 6개월래 최저치 기록"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가 데일리 인사이트를 통해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평균 가스 수수료가 6개월 만에 최저치인 3.95달러에 도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지난달 사상 최고치의 10분의 1에도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바이비트는 "수수료 하락의 원인은 최근 몇 주간 온체인 거래량이 감소하고 이더의 가격이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바이비트는 또 "DeFi 공간에서의 프로토콜들은 전반적으로 하락 기조로 돌아섰고 NFT 시장의 열기도 식어가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사실 중요한것은 가상화폐 시장 뉴스들은  챙기시되, 코인매매는 감정을 배제하고, 꼭 분할매수 분할매도로 정석대응 바랍니다.코린이들은  현금비중도 신경 쓰셔야 합니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 13005 BTC 추가 매수.. 4.89억 달러 상당 

마이크로스트래티지 CEO 마이클 세일러가 방금 전 트위터를 통해 4.89억 달러에 13005 BTC를 추가 매수했다고 전했습니다.

 

 개당 37,617 달러에 비트코인을 매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로써 6월 21일 기준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 105,085 BTC를 보유 중입니다.

 

 평균매수단가는 26,080 달러다.

 

 

 

 

 

코린이들은 진짜로 현금비중도 신경 쓰셔야 합니다.

 

모건스탠리, 블록체인 기업에 첫 투자.. 시큐리타이즈 4800만 달러 시리즈 B 투자유치 

유투데이에 따르면 모건스탠리가 블록체인 기업에 처음으로 투자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블록체인 캐피털과 함께 증권형 토큰 플랫폼 시큐리타이즈(Securitize)의 시리즈 B 펀딩 라운드를 주도, 48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아바랩스, IDC벤처스, 마이그레이션 캐피털, NFTT 데이터, 미쓰이스미토모 은행 등이 해당 라운드에 참여했습니다.

 

 모건스탠리, 블록체인 캐피털은 자체적으로 얼마나 투자했는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모건스탠리 택티컬 밸류 인베스팅(Tactical Value Investing) 공동 책임자 Pedro Teixeira, 블록체인 캐피털 고위임원이 시큐리타이즈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한편 100개사가 넘는 회사들이 시큐리타이즈를 통해 후원자를 찾고 있으며, 30만명 이상의 투자자들이 스타트업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시큐리타이즈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中 농업은행, 삭제했던 암호화폐 거래 금지 공지문 재게재 

중국 4대 국영은행 중 하나인 농업은행이 오늘 삭제했던 암호화폐 거래 금지 공지문을 다시 게재했습니다.

 

 해당 성명에서 농업은행은 "농업은행은 암호화폐 관련한 어떤 사업도 전개하거나 참여하고 있지 않으며, 향후 고객 및 자금 거래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해 고객의 암호화폐 거래 참여를 엄격 차단할 것"이라며 "만약 조사를 통해 암호화폐 관련 거래 참여 내역이 발견된 고객은 계좌 동결, 관련 부문 신고 등 엄격 조치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로써 인민은행이 약담(사전 약속을 잡아 진행하는 조사와 교육)을 진행한 모든 은행, 결제기관은 가상화폐 거래 금지 공지문을 게시했습니다.

 

 약담 대상은 공상은행, 건설은행, 우정저축은행, 흥업은행, 농업은행, 알리페입니다.

 

 오늘 중국 인민은행은 가상화폐 거래, 투기와 연관된 서비스 제공 문제와 관련 일부 은행과 결제기관에 대해 약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가상화폐 뉴스] "이더리움 가스비, 6개월래 최저치 기록", 관련 관련입니다.   찾으셨던분께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